자료실

Q&A

교육안내

top TOP

Home > 경영시스템인증 > 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

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인증

서비스 경제화의 급속한 진전에 따라 다양한 고객의 욕구를 충족시키고

우수한 품질의 서비스를 객관적으로 평가하여 이를 인증함으로써 서비스산업의 경쟁력 확보와 더불어
국민생활의 질적향상을 도모하고자 합니다.

한국서비스품질우수기업(기관) 인증제도란?
  • 서비스업을 대상으로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을 신청한 기업(사업장) 또는 기관에 대하여 각 분야별
    전문가로 구성된 평가단이 공정하고 객관적으로 평가한후
  • 대상 기업 또는 기관의 전반적 서비스품질 수준을 진단하고 개선방향을 제시하며(Feedback Report)
  • 그 성과가 탁월한 기업 또는 기관에 대하여 인증서를 수여하고 우수업체로 널리 공표하는 제도입니다.

목적 및 필요성
  • 서비스경제시대에는 국민행복을 위한 고품질 서비스 요구의 증가, 급속한 세계화에 따른 선진 서비스 요구의 증가,
    급속한 세계화에 따른 선진 서비스 접촉기회의 증대, 서비스품질 향상을 통한 기업경쟁력 강화 등 급격한 환경변화에
    따라 서비스품질의 중요성이 날로 강조되고 있습니다.
  • 이에 서비스산업의 품질경쟁력을 한 차원 높이기 위하여 2001년부터 서비스품질 우수기업 인증제도를
    시행함으로써 기업 및 국가경쟁력 제고와 더불어 소비자의 삶의 질 향상과 권익보호에 노력하고 있습니다.

온라인 견적 문의

닫기

인증구분 업체명 *
담당자 종업원수
담당자연락처 - - 담당자휴대폰번호 * - -
이메일 @
주소

우편번호 찾기

제목 *
내용 *
첨부파일
자동등록 방지

문의하기